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트렌드 세터가 되고 싶다면 알아야 할 패션 업계 소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트렌드를 이끄는 패션 피플이 되고 싶다면 패션 업계 소식에 귀 기울여야 한다. 한겨울 패션 업계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 패밀리 위크 세일부터 플래그십 오픈 행사 소식까지 알아보자.


트렌드 세터가 되고 싶다면 알아야 할 패션 업계 소식 사진제공=배럴
AD

배럴이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논현역 3번 출구 인근 강남대로변에 위치한 배럴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19일 토요일 그랜드 오픈했다. 19일부터 20일 양일간 1,500면 고객들이 매장에 내방했다. 배럴은 양일간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배럴 인기 상품인 워터 스포츠 웨어, 피트니스 라인 등 배럴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했다. 배럴 사은품 증정, 100% 당첨 쿠폰 이벤트, 포토 부스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 관심을 사로잡았다.


트렌드 세터가 되고 싶다면 알아야 할 패션 업계 소식 사진제공=빈폴 아웃도어

빈폴 아웃도어가 11월 이후 한반도에 몰아칠 한파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다운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가족이 함께 커플 룩으로 입을 수 있는 도브 다운 시리즈, 중고생을 타깃으로 한 수퍼 다운,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 강화한 안투라지, 스토브 등의 다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