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덴비, 주방 풍요롭게 할 소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덴비, 주방 풍요롭게 할 소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가 주방 소품들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덴비는 브랜드 창립 이후 보울, 접시, 티팟 등 테이블 웨어를 선보여왔다.

이번에 내놓는 주방 소품 라인은 실리콘 뒤집개, 나무 집게, 실리콘 냄비받침, 테이블 매트, 유리잔 등 주방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 31종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덴비의 시그니처 라인인 임페리얼 블루 라인의 패턴과 컬러가 적용되어 덴비만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 특히 테이블 매트의 경우 임페리얼 블루, 린넨, 헤일로 등 덴비 식기류의 8가지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기존 식기 류와 매치하여 쉽게 테이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덴비 코리아 오규아 마케팅 팀장은 "덴비의 기존 테이블 웨어 라인에서 볼 수 있었던 패턴들이 들어가 있어, 기존 고객들이 주방의 분위기를 통일되게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무엇보다 전제품에 덴비 BI 가 새겨져 있어 매니아층 고객들이 덴비로 주방을 채워가는 만족감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덴비는 1809년 영국 스톤웨어의 본고장인 더비셔(Derbyshire) 지방에서 탄생한 이래로 2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켜온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브랜드다. 100% 영국에서 생산되는 덴비의 모든 제품은 더비셔 지방의 고급 점토로 만들어지며 수 세대에 걸쳐 이어져 온 장인의 수공예 기법과 최소 20번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덴비의 새로운 주방 소품은 전국 백화점에 입점된 덴비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