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통신업계가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헬로비전은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인 '헬로모바일 다쏜다'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수험생이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경우 가입비와 유심비 지원을 비롯해 피자, 치킨, 케익 중 한 가지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가 있다.
SK텔레콤은 수능일 다음날인 1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와 공식 인증 대리점 13곳에서 '루나S' 태권브이 스페셜 에디션을 1000대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올해 40주년을 맞은 한국 토종 캐릭터 태권브이와 한국 제조사 TG앤컴퍼니의 합작으로 탄생했다. 태권브이 몸체의 메탈 재질과 색상 톤에 맞춰 풀메탈 디자인과 프로즌블루 색상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태권브이 배경화면, 태권브이 주제가 벨소리 같은 다양한 UX(사용자경험)을 탑재하고, 후면에 별도 레이저 공법으로 태권브이 얼굴 이미지를 새겼다.
KT는 수험생 연령대인 97~99년생 고객들이 ‘Y24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6개월 간 특별 할인된 월 4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KT는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을 통해 기존 월 6만5890원에 데이터 무제한을 제공하던 Y24 65.8 요금제를 약 30% 할인된 가격인 월 4만원 대에 6개월 제공하며, 가입일은 11월 17일부터 2017년 2월 말까지다.
LG유플러스는 '2017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끝! 수험생·훈남훈녀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다. LG유플러스의 모바일TV 서비스 ‘U+비디오포털’의 데이터 무료관에서 비디오 콘텐츠를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을 최대 100만원(백화점 상품권)까지 증정한다. 비디오 콘텐츠를 감상하면 자동 응모된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