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피니티코리아, 플래그십 SUV 2017년형 QX80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인피니티코리아, 플래그십 SUV 2017년형 QX80 출시 인피니티코리아의 6인승 플래그십 SUV, 2017년형 QX80.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6인승 플래그십 SUV, 2017년형 QX80을 공식 출시했다.

QX80은 인피니티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SUV다. 동급 최고 사이즈, V8 엔진의 힘으로 대형 SUV시장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美 J.D. 파워 '2015 상품성만족도 평가 대형 프리미엄 SUV 부문 1위', 에드먼즈닷컴이 발표한 '2015 최고 인기차 프리미엄 럭셔리 SUV'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QX80은 전장 5305mm에 전폭 2030mm로 경쟁 모델 대비 압도적인 사이즈를 자랑한다. 여기에 인피니티 고유의 시그니처 LED 주간 주행등과 크롬 마감된 메시 타입 그릴 등을 적용, 대형 SUV로서의 웅장함과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편의성 강화를 위해 기존 7인승에서 6인승으로 전환한 실내 2열 공간 변화가 눈에 띤다. 기존 3인용 시트에서 좌, 우가 분리된 독립형 캡틴 시트와 고정식 암레스트를 새롭게 적용했다. 그결과 탑승자 개인의 독립적인 공간은 물론, 뛰어난 착좌감을 제공해 더욱 품격 있는 탑승 환경을 선사한다.


안전성도 대폭 강화됐다. 전방 비상 브레이크 기능에 보행자 감지 기능을 추가했다. 이는 비상 상황 시 차가 스스로 제동을 걸어주어 탑승자뿐 아니라 보행자도 안전하게 보호한다.


인피니티코리아는 개선된 다양한 편의성과 안전성에도 불구하고 QX80의 국내 판매가를 이전 모델과 동일한 1억2150만원으로 책정했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2017년형 QX80은 탑승객에 더욱 편안하고 품격 있는 공간을 선사하기 위해 6인승 모델로 재탄생했다"며 "기존 모델의 웅장한 면모와 강력한 퍼포먼스에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한층 강화돼 대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