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서 16가지 항목 무상 점검
Q70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900만원 할인…Q50S 구매 시 배터리 보증기간 연장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인피니티 코리아는 추석 연휴를 맞아 다음달 1일부터 13일까지 '추석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와 함께 9월 한달 간 Q70, Q50S 하이브리드 등 대표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을 위해 마련된 추석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와 지정점에서 진행된다.
모든 방문 고객은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타이어 상태 등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으며 엔진오일 교환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점검은 인피니티 기술 인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이뤄지며 신속한 점검을 위해 사전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피니티 플래그십 세단 Q70의 파격적인 혜택이 눈에 띈다. Q70은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90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Q50S 하이브리드(이하 Q50S)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배터리 보증기간을 10년·20만㎞까지 연장해준다(최초 구매자 대상). Q50S 에센스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630만원 할인,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월 82만원, 선납금 30% 기준), 월 39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36개월 유예할부 프로그램(선납금 20%, 상환유예금 60% 기준) 세 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 가능하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인피니티 차량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지원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