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피니티코리아, 상반기 최대 실적 기념 프로모션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 달성을 기념해 7월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정부에서 실시한 개별소비세 정책에 따라 6월말까지 통관된 전 인피니티 차종에 한해 재고 소진시 까지 개소세 인하 가격을 적용한다. 또한 2006년 12월 31일 이전 신규 등록한 노후 경유차를 폐차하고 7월 중 인피니티 신차 구입 시 주유비 50만원을 지원한다.

인피니티 주력 모델 대상 금융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세그먼트 유일의 3000만원대 Q50 2.2d 스타일 고객이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 경우 월 70만원대에 Q50 오너가 될 수 있다.


고성능 하이브리드 세단 Q50S 하이브리드 에센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배터리 보증기간을 10년·20만km까지 연장한다. 여기에 630만원 할인,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 월 39만원대로 Q50S 에센스를 구입할 수 있는 36개월 유예할부 프로그램 중 한 가지 혜택을 추가로 선택 가능하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이번달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모션 통해 인피니티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며 "올 하반기 Q30, Q60 등 매력적인 신차 출시가 예정된 만큼, 인피니티에 변함 없는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