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단독]YG더블랙, 테디표 첫 보이그룹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단독]YG더블랙, 테디표 첫 보이그룹 론칭 테디
AD


단독[아시아경제 STM 김은애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산하의 더 블랙 레이블(THE BLACK LABEL)에서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테디표 첫 아이돌이 탄생하는 것.

9일 다수의 가요관계자들은 아시아경제 STM에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 블랙 레이블에서 보이그룹 데뷔를 준비 중이다. 정확한 데뷔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지만 내년 말이나 내후년에 나올 예정이다"고 귀띔했다.


이어 "이 그룹을 위해 여러 실력파 연습생들이 합숙하며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 기본적인 노래, 안무, 랩은 물론 프로듀싱 작업까지 철저하게 배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테디는 현재 새 보이그룹 론칭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더 블랙 레이블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인 만큼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뿐만 아니라 쿠시, 자이언티, 피제이 등 더 블랙 레이블 소속의 아티스트들도 연습생들의 트레이닝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원타임을 시작으로 YG엔터테인먼트와 지난 20년을 함께해온 테디는 그동안 빅뱅, 투애니원 등의 메인프로듀서로 활약해왔다. 말 그대로 히트곡 제조기인 셈.


이 같은 그가 지난 5월 더 블랙 레이블 설립을 발표, 흑인음악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음악장르의 시도·신인발굴·창작 기반을 구축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과연 테디의 이름을 내건 더 블랙 레이블의 첫 아이돌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STM 김은애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