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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O, 중국 야구산업관계자 대상 팸투어 성황리에 마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중국 야구산업관계자를 초청해 실시한 KBO 리그 팸투어(Familiarization Tour)가 30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팸투어에 참가한 중국 성 및 시의 야구협회, 스포츠산업, 미디어 및 관광 관계자 21명은 지난 28일 고척 스카이돔 투어로 공식일정을 시작해 넥센 히어로즈와의 마케팅 간담회, 이천 베어스파크 구단 훈련 시설 견학, NC와 두산의 한국시리즈 1차전 경기 관람 등 KBO 리그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KBO는 지난 해에 이어 2번째로 진행된 이번 KBO 리그 팸투어를 계기로 앞으로도 KBO 리그가 중국 내에서 대표적인 한류 문화 콘텐츠로 발전될 수 있게끔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할 계획이다.


KBO는 지난 3월 중국봉구협회(CBAA)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중국 야구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첫 걸음을 뗐다. 이후 중국 유소년 초청 야구캠프 개최 및 KBO 리그 중국 인터넷 중계 서비스 등 활발한 교류를 펼치고 있다.

KBO, 중국 야구산업관계자 대상 팸투어 성황리에 마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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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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