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카드, 20대 위한 토크콘서트 '톡&플레이' 진행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삼성카드가 오후 6시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유
플렉스 앞 광장에서 20대 대상으로 토크 콘서트 '삼성카드 톡&플레이 07 덕후 토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개그우먼 김신영과 개그맨 서태훈이 MC를 맡아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권혁수, 가수 데프콘, 바닐라어쿠스틱 등이 게스트로 나선다.

트렌드로 자리잡은 '덕후'를 주제로 관객참여형 토크쇼가 준비돼 있으며 각종 게임 및 이벤트와 함께 가수들의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 현장에 있는 관객들뿐만 아니라 삼성카드 영랩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생중계를 시청하고 있는 관객이라면 누구나 실시간 댓글 등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삼성카드 영랩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된다.

삼성카드 톡&플레이는 미래의 주역인 젊은 층과의 소통을 통해 삶에 꼭 필요한 것들을 배우고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3년 5월 시작되었으며 이번 행사로 7번째를 맞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톡&플레이는 젊은 층의 꿈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열린 소통의 장"이라며 "성카드 영랩에서는 지속적으로 20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실용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