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스타일리시한 셀럽들이 착용한 주얼리가 화제다. 최근 한채영, 김정민, 효민은 자신이 애정 하는 주얼리를 SNS에 올려 눈길을 끌었다.
AD
배우 한채영이 인스타그램에 세련미 넘치는 귀걸이를 공개했다. 그녀는 리지에게 선물받은 귀걸이라며 화려한 귀걸이와 함께 변함없는 인형외모를 뽐내 화제로 떠올랐다.
◆ 귀걸이 어디꺼? 한채영이 SNS에 공개한 제품은 페르테 제품이다. 옐로 골드레 블랙 컬러 조화로 빈티지스러운 귀걸이는 세련되고 경쾌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김정민은 SNS를 통해 물오른 외모를 뽐내며 많은 이들에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런 그녀가 최근 여성미 넘치는 스타일에 세련미 더해주는 귀걸이가 눈에 띈다.
◆ 귀걸이 어디꺼? 체인으로 길게 늘어진 김정민 귀걸이는 골드와 블랙 컬러 조화가 특징인 페르테 제품이다. 세련미를 더한다.
가수 효민은 자신의 SNS에 날 좋다며 화사한 햇살 가득한 하늘을 올려 화제다. 사진 속 효민이 착용한 귀걸이가 많은 이들에 눈길을 끌며 화제로 떠올랐다.
◆ 효민 귀걸이 어디꺼? 효민 역시 체인 형태로 된 페르테 제품을 착용했다. 기본 디자인 라인에 다른 컬러로 레이어링 해 디테일한 부분에도 세심함을 보여줬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