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자랜드, 삼성카드 제휴 6년…1만원 이상 구매 호주여행 경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전자랜드삼성제휴카드, 추가 캐시백, 여행권 증정

전자랜드, 삼성카드 제휴 6년…1만원 이상 구매 호주여행 경품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삼성카드와 손잡고 만든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출시 6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에선 당첨자 1등(1명)에게는 호주 여행권(2인), 2등 1명에게는 안마의자, 3등 10명에게는 켄싱턴리조트 숙박권, 4등 18명에게는 전국 스파 및 워터파크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삼성제휴카드로 삼성전자와 LG전자의 프리미엄 행사모델을 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 대유위니아의 김치냉장고 중 행사모델을 구입하고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캐시백이나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준다. 기존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사용고객 중 문자수신고객에 한해 3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 한도 내에서 3%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별 최대 50만 캐시백을 증정하고, 혼수 및 이사 관련 구매 고객이 삼성제휴카드로 500만원 이상, 12개월 결제시 부분무이자 혜택과 3%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