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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쌍용자동차가 다가오는 동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인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쌍용차는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개소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 ▲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점검 및 램프 점등 상태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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