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유럽 3개국서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유럽 3개국서 1위 ▲이탈리아 알트로컨슈모 콤비 부문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삼성 전자레인지.(제공=삼성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삼성 전자레인지가 유럽 3개국 주요 매체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는 삼성 전자레인지가 유럽 3개국 주요 소비자 매거진 10월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매체들은 전자레인지의 해동·가열·조리 균일도·그릴 등의 성능을 평가해 점수를 부여했다.


이탈리아 '알트로컨슈모'는 컨벡션 오븐 기능을 갖춘 제품을 평가하는 '콤비 부문'에서 삼성 전자레인지 제품들에 1~3위를 부여했다. 1위로 선정된 제품에 대해선 "기존에 사용하던 전기 오븐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이 매체는 100유로 이하 전자레인지를 평가하는 '이코노미컬 부문'에선 삼성전자레인지의 그릴 성능과 적은 에너지 효율을 높이 평가했다.

벨기에 '떼스뜨아샤'는 기본 기능만 탑재한 전자레인지를 평가하는 '솔로 부문'과 그릴 기능이 추가된 전자레인지를 평가하는 '그릴 부문'에서 삼성전자레인지에 만점을 부여했다. 삼성전자레인지는 두 부문 평가에서 모두 '최고 평가 모델' 마크를 획득했다.


스페인 '오시유-콤프라 마에스트라'는 그릴부문에서 삼성 전자레인지에 만점을 주며 이 부문 1위로 평가했다. 이 매체는 삼성 전자레인지를 다양한 자동조리 기능으로 사용이 간편한 모델이라고 평가했다.


신동훈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삼성전자 제품이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각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한 제품들로사랑 받는 가전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