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마트, 이달 31일까지 김치냉장고 최대 25%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동시구매 혜택전, 중고보상전, 추가캐시백 증정 등 행사 풍성


하이마트, 이달 31일까지 김치냉장고 최대 25% 할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600억원 물량의 국내 최대 '김치냉장고 대전'을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김치냉장고 대전'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기간 삼성전자와 LG전자, 대유위니아, 동부대우 등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총 4만여대를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한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다른 가전제품이나, 지정 브랜드의 가전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상품권이나 캐시백도 준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TV, 냉장고, 세탁기, PC 등 4가지 가전 가운데 한 가지 이상의 가전을 행사 신용카드로 동시 구매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60만원까지 준다.


또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대유위니아, 삼성전자, LG전자의 냉장고를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 제품 및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한다. 400ℓ 이상의 행사 김치냉장고를 같은 모델로 3대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60만원을 할인한다.


중고보상전을 통해 삼성전자, LG전자의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서 기존에 쓰던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보상캐시백을 최대 20만원까지 준다.


행사기간 구매제품 및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최대 30만원까지 주고, 특히 대유위니아의 제품은 최대 7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추가 캐시백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의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하이마트 제휴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20만원까지 추가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다.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 및 제품에 따라 르쿠르제 냄비, 글라스락14조, WMF 냄비, 내열냄비 3종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김포공항점에선 오는 29일 김치냉장고(300ℓ), TV(60형), 냉장고(800ℓ), 세탁기(15㎏), 노트북 등 5개 가전제품의 경매도 연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