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케이호텔서울, 생일고객 50% 할인 등 행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더케이호텔서울, 생일고객 50% 할인 등 행사 진행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더케이호텔서울이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에서 10월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특급 쉐프의 가을 제철 재료로 만든 더파크의 가을 특선 메뉴는 싱싱한 연어를 노릇하게 구워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연어구이, 고소하고 깊은 맛이 입맛을 돋구며 소화기능에 좋은 자연송이 죽, 사계절 건강 보양식으로 싱싱한 낙지의 맛을 살린 연포탕, 각종 건강 재료와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능이버섯을 넣어 만든 능이버섯백숙, 폐와 심장을 튼튼하게 하여 환절기 호흡기 질환에 좋은 은행샐러드 등을 선보이며, 금·토요일에는 스페셜 메뉴로 가을 별미 전어회가 추가된다.

또한 쉐프가 직접 조리하는 디너 테라스 BBQ 코너를 마련해 LA갈비, 돼지갈비, 소시지 등이 제공되며 주말에는 새우구이가 추가로 제공된다.


금요일에 더파크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평일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해피 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점심 4만2000원, 저녁 4만5000원으로 더파크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0월에 생일을 맞은 고객이 생일 당일에 더파크 뷔페 이용 시 생일 고객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신분증 지참 시 할인 제공)


여성고객이 월,화,수요일 20%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데이 이벤트와 일요일 저녁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선데이 디너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류 이벤트도 준비됐다. 10월 한 달 동안 주중에 한해 생맥주를 별도의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더케이호텔서울 지정 와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특별한 연말 모임 연계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한 고객이 11월, 12월 송년 모임 사전 예약 시 20%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