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뷰티업계가 새로운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적극적인 홈쇼핑 채널 공략,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크리에이터 선발 등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다양한 뷰티업계 소식을 살펴보자.
더말로지카가 지난 9월 29일 CJ홈쇼핑 방송에 이어 지난 10월 2일에 방송까지 연일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엔자임 파우더 타입 각질제거제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스프레이 형태 토너 멀티액티브 토너, 고보습 크림 스킨 스무딩 크림으로 구성된 새로운 데일리 3스텝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시즌에 맞춘 베스트 제품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는 평이다.
SK-II가 뷰티 크리에이터를 선발하는 'SK-II 뷰티 바운드 2016'을 개최한다. ‘뷰티 바운드’는 올해로 두번째다. 평소 뷰티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참가자들을 선발, 아시아의 차세대 뷰티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서바이벌 합숙 훈련 캠프 뷰티 베이스에서 1차 예선을 통과한 8인 참가자들 미션 수행한 결과, 심사위원 3인과 심층 인터뷰를 통해 단 한 명의 최종 한국 대표를 선발할 예정이다. 뷰티 바운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10월 24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 조건과 1차 예선 미션 등 더 자세한 내용은 뷰티 바운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젠 스킨케어 라인이 세포라 미국 내 330개 전 매장에 정식 입점했다. 네오젠은 '세포라의 트렌드'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K-뷰티 월에서 K-뷰티 추천 제품으로 네오젠 제품 2종을 배치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