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스퀘어서 코엑스까지" 삼성, 갤럭시노트7 마케팅 재시작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타임스퀘어서 코엑스까지" 삼성, 갤럭시노트7 마케팅 재시작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새 '갤럭시노트7'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재개한다.

삼성전자는 대형 쇼핑몰, 극장가, 대학가, 주요 축제 현장 등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공간에 대규모 체험존을 운영해 갤럭시노트7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지난 달 30일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등에서 새로운 갤럭시노트7 체험존 운영을 시작했으며 향후 CGV 여의도점, 청담 씨네시티점, 판교점 등 주요 극장가와 광화문 D타워, 강남 파이낸스 센터 등 오피스 빌딩까지 체험존을 확장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축제가 열리는 가을 시즌을 맞아 서울대, 연세대, 수원대 등 대학 캠퍼스와 다양한 이벤트 현장에서도 새로운 갤럭시노트7 체험존을 운영한다.


1일 부터 일상 생활에서 홍채인식 기능으로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갤럭시노트7 신규 TV 광고도 방송을 시작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7을 믿고 기다려준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즐기고 쉴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했다"며 "갤럭시노트7만의 차별화된 혁신 기능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타임스퀘어서 코엑스까지" 삼성, 갤럭시노트7 마케팅 재시작


"타임스퀘어서 코엑스까지" 삼성, 갤럭시노트7 마케팅 재시작


"타임스퀘어서 코엑스까지" 삼성, 갤럭시노트7 마케팅 재시작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