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2017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TV 광고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삼성, 2017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TV 광고 공개 ▲2017년형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TV 광고. (제공=삼성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신제품 TV 광고가 공개됐다.

삼성전자는 '2017년형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의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김치는 시간이 만드는 작품'이라는 콘셉트로 엄마와 딸이 함께 김장을 담그고 익기를 기다리는 모습을 담았다. 김치의 주재료인 배추 속이 꽉 차오르는 시간, 엄마 손 맛이 내 손에 전해지는 시간, 김치 맛이 들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 등 김치가 익기까지의 과정을 감각적으로 구성했다.

2017년형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온도 편차 ±0.3도의 정온을 유지하는 땅속 저장 환경을 구현한 '메탈그라운드' 기술을 적용해 사계절 내내 한 겨울 땅 속에서 갓 꺼낸 듯한 김치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기존 ‘메탈쿨링커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메탈쿨링커튼+(플러스)'를 적용해 김치 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 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만의 '메탈그라운드' 기술을 통해 김치의 아삭함을 숙성부터 보관까지 사계절 내내 지켜주는 모습을 김장을 소재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며 "이번 TV 광고를 시작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지펠아삭'의 혁신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TV 광고 영상은 '삼성전자 가전 유투브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