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란젤리나 '커플' 12년 만에 파경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땡잼뉴스]9월21일 10:00…포털이슈 톱10


1. 안젤리나 졸리


'세기의 커플'이라 불리던 미국 할리우드의 부부배우 브래드 피트(53)와 앤젤리나 졸리(41)가 파경을 맞았습니다. 20일(현지시간) 졸리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법원에 이혼 소송을 신청했다고 미국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브란젤리나 '커플' 12년 만에 파경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사진=안젤리나 졸리 인스타그램
AD

2. 브래드 피트


다수의 미국 언론에 따르면 졸리는 '화해할 수 없는 의견 차이'로 이혼 소장을 접수했습니다. 소장에는 자녀 6명의 양육권을 달라는 내용과 함께 피트의 자녀 방문 권리 승낙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 일본 지진


일본 기상청은 21일 오전 1시22분께 혼슈 요코하마에서 남남동쪽으로 603km 떨어진 해역에서 규모 6.3의 지진이 일어났다고 발표했습니다.


4. 정진운


20일 한 매체는 가요계 소식을 인용해 예은과 정진운이 소속사(JYP엔터테인먼트)의 친한 선후배로 지내다 2014년 무렵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정진운은 2008년 2AM으로 데뷔한 이후 음악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브란젤리나 '커플' 12년 만에 파경 예은 정진운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5. 예은


예은은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후 음악적 역량을 쌓으면서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 2014년 '핫펠트'란 예명으로 미니앨범 ‘미?’(Me?)를 발표했습니다. 현재는 다시 원더걸스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6. 최순실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 실세'로 의심받고 있는 최순실 씨가 청와대 민정수석인 우병우의 청와대 입성에도 영향을 미쳤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7. 몬스터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가 2회 연속방송을 끝으로 종영했습니다. '몬스터'는 그 동안 고정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종영까지 꾸준한 10%대 전후의 시청률을 보여왔습니다.


8. 롤 점검


리그 오브 레전드(롤) 점검이 21일 진행되고 있습니다. 롤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측은 게임서버 안정화를 위해 이날 아침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롤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9. 강수정


강수정이 20일 방송된 tvN ‘택시-돌아온 홍콩댁' 특집에 5년 만에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10. 서미경


서울중앙지검 롯데수사팀은 국세청과 협의해 신격호 롯데그룹 총괄회장(94)의 사실혼 배우자 서미경(56)씨의 국내 전 재산을 압류 조치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