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 숫자 6개 모두 맞힌 유저에게는 1천만 모비 포인트 지급
-풍성한 추석 위해‘재치상’, ‘알림상’, ‘참여상’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구글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모바일게임 사전예약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로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이후 SBS ‘생방송 브라보 나눔로또’를 통해 추첨이 진행되는 ‘나눔로또’의 당첨번호를 맞히는 것으로, 이번주의 실제 ‘나눔로또’ 당첨번호를 통해 당첨자가 배출된다. 당첨숫자 6개를 모두 맞힌 유저에게는 1천만 모비 포인트를, 5개를 맞히면 50만, 4개는 5만, 3개는 5천 모비 포인트를 각각 100% 지급한다. 보너스 번호는 당첨 숫자에서 제외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 오후 7시까지이며, 1부터 45까지의 번호 중 6개를 선택하고 ‘덕담’에 추석 인사를 간단히 작성한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 완료된다. 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계정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20일 이후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의 포인트는 9월 27일 이후 일괄 지급된다. 모비 포인트는 일정 금액 이상이 쌓이면 현금화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보너스 이벤트로 재치 있는 ‘덕담 한 마디’를 보여준 유저 10명에게 5만 포인트, ‘로또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유저 10명에게 5만 포인트를 각각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재치상’과 ‘알림상’을 진행한다. 아울러 모든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참여상’도 마련했다.
모비 관계자는 “모든 분들이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고 ‘로또 맞는’ 기분 좋은 생각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