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 이씨엠디, 추석맞이 보은군 어르신 초청 먹거리 나눔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식사 대접 및 풀무원 제품 선물꾸러미 전달

풀무원 이씨엠디, 추석맞이 보은군 어르신 초청 먹거리 나눔 행사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추석을 맞아 충북 보은군의 어르신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씨엠디는 12일 충청북도 보은군 장안면에 위치한 병무청 사회복무연수센터에 지역 어르신 150여 명을 초청, 사랑나눔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추석맞이 장안면 어르신 경로잔치’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훈 이씨엠디 급식사업본부장과 정상혁 보은군수, 이계용 병무청 사회복무연수센터 원장, 이씨엠디 직원 등 관계자 30명이 봉사자로 참여했다.

이씨엠디는 유난히 더웠던 올여름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양지탕, 소불고기 등 영양 가득한 식사와 다과를 대접했다. 또한 풀무원식품의 인기 제품인 ‘자연은 맛있다 육개장칼국수’, ‘자연은 맛있다 꽃게짬뽕’, ‘들기름 재래김’ 등을 담은 풀무원 기프트 박스 150세트도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씨엠디는 지난 1월 보은군청과 지역사회 활성화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보은군의 지역 발전과 주민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보은군 어르신들께 정성스럽게 마련한 건강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