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아이에프, 창립 14주년 맞아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임직원 등 총 168명 참여…동대문 쪽방촌 환경 개선 및 가맹점 운영 지원

본아이에프, 창립 14주년 맞아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본아이에프는 14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매년 진행하던 기념행사 대신 전체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모두가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기업의 설립 이념을 되새기기 위해서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철호 본아이에프 대표이사와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가맹점주 모임인 본사모 회원, 협력업체 직원 등 총 168명이 참석했으며, 동대문 쪽방촌 환경 개선 활동과 연중 휴무가 어려운 가맹점 운영 지원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 날 본아이에프 임직원들은 서울 동대문 쪽방촌을 방문해 쪽방 15가구의 벽지와 장판을 직접 교체했다. 또한 쪽방촌 주민들에게 후원금과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임직원과 주민들이 본도시락으로 점심식사를 함께하는 등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일부 임직원들은 부부 또는 가족끼리 운영하여 연중 휴무가 어려운 매장 총 10곳을 방문해 가맹점 운영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하루 동안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가맹점 환경 개선 활동을 도우며 가맹점주들을 위한 휴식시간을 지원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본아이에프가 10년 넘게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가맹점 사장님들의 노력과 소비자들의 따뜻한 관심 덕분”이라며, “본아이에프의 생일을 맞아 뜻 깊은 활동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고, 앞으로도 모두와 함께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