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텐시브 모이스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히말라야 자색 보리&배아 발효원액 90%


미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텐시브 모이스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이블씨엔씨는 미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텐시브 모이스트'를 5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2세대 에센스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텐시브'를 개량한 3세대 제품이다.

신제품은 항산화 효과와 보습 효과로 잘 알려진 히말라야 자색 보리와 배아 발효 원액을 90% 함유했다. 이 발효 원액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인체 흡수가 빠른 이온 성분을 활용한 이온 발효 공법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더 빠르고 깊숙이 전달되는 점도 장점이다.


이에 따라 피부 개선 효과도 2세대 제품에 비해 개선됐다. P&K피부 임상 연구센터가 20~50대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2주간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신제품을 사용한 여성은 기존 제품을 사용한 여성에 비해 피부 수분은 142%, 피부 결은 119%, 피부 톤은 182% 각각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가격은 3만78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회사 측은 3세대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입시 '타임레볼루션 스페셜 3종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