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내일 정구호 신규 브랜드 'JBY' 론칭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현대홈쇼핑, 내일 정구호 신규 브랜드 'JBY' 론칭방송 현대홈쇼핑 JBY 블라우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현대홈쇼핑은 3일 밤 9시 30분부터 130분동안 세계적인 디자이너 정구호의 신규 브랜드 ‘J BY’의 방송을 새롭게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J BY는 정구호 디자이너의 이니셜 ‘J’를 따서 만든 것으로, 주요 타겟층은 30~50대 여성 고객이다.

기존 정구호 디자이너가 추구하던 단아함을 살렸으며,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과 가을·겨울 시즌에 맞는 차분한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이번 가을 시즌에 선보이는 신상품의 가격은 7만9900원~11만9000원이다. 기존 홈쇼핑 디자이너 브랜드 대비 약 15% 가량 높게 책정됐다. 겨울 시즌에는 약 30만원대의 폭스퍼 울코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방송에서 ‘저지티 블라우스 3종’, ‘블라우스 4종’, ‘투피스 세트’, ‘스웨이드 자켓’ 등 총 4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라우스 3종은 고급스럽게 데일리웨어로 연출이 가능한 기본 스타일의 블라우스로 몸을 편하게 해주는 루즈핏이지만, 정 디자이너만의 날씬해 보이는 패턴을 사용해 슬림해 보인다. 와인과 카키, 네이비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7만 9900원이다.


블라우스 4종은 와인과 카키, 블랙, 아이보리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폴리에스터 필라멘트사를 교대로 배열하여 직조한 원단으로, 표면 촉감이 약간 오톨도톨하고 구김이 잘 생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가 편하다.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또 투피스 세트도 판매한다. 가격은 11만 9000원이고 블랙과 와인, 네이비 중 선택이 가능하다. 라운드 넥 디자인에 A라인으로 퍼지는 심플한 디자인의 스웨이드 자켓은 9만9000원에 판매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