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겟잇뷰티' 김성령, 안티에이징, 피부탄력 비법 대공개 "아마씨와 햄프씨드 추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겟잇뷰티' 김성령, 안티에이징, 피부탄력 비법 대공개 "아마씨와 햄프씨드 추천"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한동우 인턴기자] 배우 김성령이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31일 오후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에는 1988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이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김성령의 ‘생얼’은 28년의 세월을 비껴간 듯 했다. 하지만 이런 김성령에게도 고민이 있었다. 그는 “솔직히 탄력이 가장 신경 쓰인다. 주름은 자연스러운 것이지만 탄력은 유지하고 싶다”고 했다. 김성령의 피부 탄력은 20대 못지않았다.

김성령은 이날 피부 탄력을 위한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집에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이어 “피부 탄력은 겉보다 속 관리를 해줘야 한다.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애용하는 편”이라고 밝혔다.


김성령은 피부 탄력에 좋은 음식물을 알려주기도 했다. 그는 “아마씨와 햄프씨드를 섭취한다. 즉 오메가3 성분을 먹는 것”이라며 “포만감까지 느껴져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아마씨와 햄프씨드를 맛있게 먹는 비법도 공개했다. 김성령은 “우유나 두유를 텀블러에 넣고, 아마씨와 햄프씨드를 원하는 만큼 넣은 다음 흔들어 먹으면 된다”며 “바나나를 넣어서 믹서기에 갈아 먹어도 맛있다”고 말했다.




한동우 인턴기자 coryd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