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은행,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한은행,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24일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2016 우리의 선택 신한은행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후 백홍근 신한은행 본부장(뒷줄 오른쪽에서 두번째)과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신한은행)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2016 우리의 선택!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변화하는 금융환경 선점을 위한 미래 금융상품'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122건의 제안 아이디어 중 창의성과 실현가능성, 완성도 및 노력도를 평가해 총 30팀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대상은 금융거래마다 추억을 공유 할 수 있는 '소중한 예·적금'을 제안한 김용석(25·대학생)씨가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싱글 컨슈머 전용 제휴 서비스'를 제안한 김민식씨 외 2명과 '부모와 자녀간의 저축 습관 활성화'를 제안한 박성진씨 외 2명이 각각 수상했다.


대상(500만원 1팀), 최우수상(100만원 2팀), 우수상(50만원 2팀), 장려상(기프티콘, 25명) 등 총 30팀에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됐다. 신한은행은 향후 수상자의 아이디어의 실현 가능성을 검토한 뒤 지원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고객과 함께 따뜻한 금융을 실행하기 위해 매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하고 있다"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친화형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