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겐다즈, ‘스틱바’ 출시기념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시식존, 이모티콘 존, 미디어아트 존으로 팝업스토어 구성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겐다즈에서 신제품 ‘스틱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28까지 3일간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소비자들이 신제품 ‘스틱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내 샘플링 존을 운영하여 하겐다즈 페이스북 ‘좋아요’를 인증하면 하겐다즈 신제품 ‘스틱바’ 6종을 시식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주변에 설치되어 있는 하겐다즈 ‘스틱바’ 조형물을 찾아 촬영 후 인증하면 6가지 플레이버의 스틱바 중 1개를 증정한다.


하겐다즈에서 출시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하겐다즈 팝업스토어를 촬영하여 업로드하면 하겐다즈 이모티콘 12종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 내 이모티콘 존에서 나만의 특별한 하겐다즈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다. 자신의 얼굴을 촬영한 후 기존 하겐다즈 이모티콘에 합성해 제작, 만들어진 이모티콘은 참가자 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전송된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 미디어아트 존에서는 서울스퀘어에서 상영한 하겐다즈 미디어 파사드 영상 중 스틸컷을 선택해 ‘나만의 에코백’을 제작하여 증정한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하겐다즈 신제품 ‘스틱바’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단순히 신제품을 시식하는 공간이 아닌 이모티콘,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문화적 재미를 더해 많은 사람들과 새로운 형태의 소통 공간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