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생명 전남총국“간편가입NH보장보험” 신상품 런칭행사 열기 후끈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NH농협생명 전남총국“간편가입NH보장보험” 신상품 런칭행사 열기 후끈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NH농협생명 전남총국(총국장 박정철)과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강남경)는 18일 지역본부 2층 대강당에서 농축협 보험담당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상품 “간편가입NH보장보험”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간편가입NH보장보험은 22일 출시예정이며 유병력자와 고연령자도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어, 그 동안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많은 고객들에게 도움줄 수 있는 상품으로, 특히 유병자·고령자가 많은 전남농촌 보험환경에 숨통을 틔워 줄 히트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상품은 그동안 나이와 건강상의 이유로 보험가입이 거절되었거나 건강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고객을 대상으로 간편고지를 통해 가입절차를 대폭 완화했다.

고지항목은 ▲최근 3개월내 입원, 수술, 재검사 등의 의사소견을 받았는지 여부 ▲최근 2년내 질병이나 사고로 입원이나 수술을 받았는지 여부 ▲최근 5년내 암으로 진단, 입원, 수술을 받았는지 여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NH농협생명 전남총국“간편가입NH보장보험” 신상품 런칭행사 열기 후끈


다른 상품과 다르게 40세부터 77세까지 폭 넓게 가입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2~3만원대의 부담없는 보험료(40세 남자 31,600원, 40세 여자 28,700원, 10년만기, 주계약 가입금액 1천만원)와 선택 특약을 통해 사망이나 3대질병 진단, 입원, 수술 등 다양하게 건강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10년만기 생존시에는 만기보험금 50만원(1종)을 지급하며, 갱신형(10년)상품으로 10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어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전망이다.


박정철 전남총국장은 “금번 출시된 신상품이 기왕력이 있어서 암보험 가입을 못하고 있는 고객, 나이가 많고 병력이 있어 막연히 보험가입이 안될거라 생각하는 고객, 보험가입 거절 경험이 있어 보험가입을 포기한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