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크, 23일 크라우드펀딩 기업 설명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인크가 오는 23일 제 5회 인크데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인크데이는 중개업체인 인크가 자체적으로 주최하는 크라우드펀딩 기업 설명회다. 인크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 중이거나 진행 예정인 기업들이 직접 잠재 투자자 앞에서 스스로를 소개하는 행사다. 23일 종로 그랑 서울 KEB하나은행 연수실에서 오후 7시부터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인기 웹툰 기반 게임 프로젝트,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상가 전문 부동산 O2O 서비스, 요리 체험 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 분야의 기업 소개가 마련돼 있으며, 행사 참가 후 해당 기업을 대상으로 50만원 이상 투자 시 5만원의 투자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고훈 인크 대표는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대중의 이해도를 높이고, 발행 기업과 잠재투자자의 접점을 최대한 많이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발행 기업의 사업 분야가 다양해 보다 많은 잠재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1월 제도 시행 당시, 발행 기업의 사업 분야는 도·소매업 및 제조업이 주를 이뤘지만 이후 ICT 서비스, 금융, 농업, 문화 콘텐츠 등 그 분야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