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부산, 주말 3일간 '피부진단' 서비스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호텔부산, 주말 3일간  '피부진단' 서비스 실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호텔부산이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와 함께 29일부터 금, 토, 일 3일간 야외수영장 내에 ‘프리메라 특별 부스’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부스에서는 첨단 장비를 활용한 피부 상태 진단과 손 마사지 등이 제공되고,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샘플도 증정한다. 3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7, 8월 단 두 달 간 호텔 7층 옥외에 야외수영장을 운영한다. 재단장 공사를 거쳐 지난 1일 처음 문을 연 호텔의 야외수영장에는 어린이 전용 풀과 간단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스낵바가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 좋다. 야외수영장은 투숙객이라면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하는 상품에 따라 객실 당 4인까지 무료인 경우도 있다.


롯데호텔부산은 야외수영장 오픈을 기념해 이번 프리메라 이벤트 외에도 ‘저녁 6시 이후 입장객 생맥주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7, 8월 두 달 간 선보인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