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웰라이프, 식이섬유 고함량 건기식 ‘장쾌한 아침’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대상웰라이프, 식이섬유 고함량 건기식 ‘장쾌한 아침’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웰라이프는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해 쾌변을 돕고 포만감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장쾌한 아침'을 27일 출시했다.


장쾌한 아침은 장내 연동운동을 촉진함으로써 시원한 배변 활동을 통해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돕는 식이섬유 고함량 건강기능식품이다. 1일 1회 섭취 시 8g의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으며, 이는 성인남녀 1일 식이섬유 권장량인 25g의 약 3분의 1에 해당한다.

또한 장쾌한 아침은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화이버솔2)과 불용성 식이섬유인 차전자피를 자연에 존재하는 식품의 비율 그대로 적용해 배합한 제품이다.


인체시험 결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화이버솔2)은 장내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차전자피는 수분을 수십배 흡수해 팽창하므로 포만감을 줄 수 있다.

장쾌한 아침의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차전자피는 모두 식약처로부터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능성으로 인정 받은 식이섬유다.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 1포(12g)를 상온의 물 약 240ml(약 종이컵 2컵 분량)에 타서 섭취하면 되며, 추가로 1~2컵의 물을 더 마시면 좋다.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으며, 청포도맛으로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식이섬유는 현대인들이 많이 섭취하는 육류나 생선류, 인스턴트 식품에는 거의 함유되지 않아 섭취가 부족한 영양소"라며, "장쾌한 아침은 하루 1포로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할 뿐만 아니라, 장내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하루 종일 앉아 있는 학생이나 직장인 또는 화장실을 다녀와도 잔변감이 남거나 쾌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장쾌한아침은 백화점, 할인점 내 대상웰라이프 매장, 통신판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판매처 및 제품관련 문의는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