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망고젤&복숭아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망고젤&복숭아젤'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웰라이프는 단백질·칼슘·식이섬유는 높이고, 당과 칼로리는 낮춘 프리미엄 영양 보충 간식 ‘뉴케어 망고젤 & 복숭아젤’을 4일 출시했다.

뉴케어 망고젤·복숭아젤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고단백 영양 젤리로, 영양밸런스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맛있는 간식으로 차별화를 이뤘다.


뉴케어 망고젤·복숭아젤 100g을 섭취했을 경우, 두부 1조각, 달걀 3개, 사과 1개 반에 해당하는 단백질(6g)과 칼슘(100mg), 식이섬유(4.5g)를 단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하고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피로와 근육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필수아미노산 BCAA(500mg)도 섭취할 수 있다.

부드러운 식감으로 저작이 불편하거나 연하곤란이 있는 사람도 어려움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당류(3.5g)와 열량(75kcal)을 낮춰 혈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맛은 망고와 복숭아 2가지이며, 가격은 1개(100g)당 1800원으로 자사몰 정원e샵과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젤2종은 1Kg 대용량 제품으로도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1만5000원이다.


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영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니즈를 반영한 고단백 영양보충 간식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뉴케어 젤 2종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근손실, 골다공증이 우려되는 실버층과 많은 영양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간식으로 특히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환자 상태에 맞는 균형영양식을 선보이는 환자영양식 전문 브랜드다. 1995년 첫 출시 이후, 지속적인 임상 연구를 통해 환자의 입맛과 영양상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영양밸런스를 맞춘 다양한 환자영양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