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정수기 결합한 시그니처 냉장고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LG전자, 정수기 결합한 시그니처 냉장고 출시 ▲LG전자 모델이 LG 시그니처 냉장고 신제품(모델명:J848ND79)을 소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정수기가 결합된 LG 시그니처 냉장고 신제품이 출시됐다.

LG전자는 27일 LG 시그니처 냉장고 신제품(모델명:J848ND79)을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LG 시그니처 냉장고에 얼음 정수기를 결합했다. 3단계 안심필터를 통해 깨끗하게 정수된 물·각얼음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터치패널로 원하는 용량을 선택하면 120㎖, 500㎖, 1ℓ 등 선택된 양의 정수 또는 냉수가 나온다.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기존 기능인 '노크온 매직 스페이스' 기능도 적용됐다. 사용자는 냉장고 외관 오른쪽 상단을 두번 두드려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식재료를 확인할 수 있다. 블랙다이아몬드 코팅을 적용해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빛은 차단한다.


'오토 스마트 시스템'은 사용자가 냉장고에 다가오는 것을 인식해 상단 오른쪽 냉장실 문을 자동으로 열어준다. 냉동실을 열면 3단 구조의 서랍이 일제히 앞으로 나와 내용물을 편리하게 꺼내고 넣을 수 있다.


브러쉬로 스테인리스를 수백번 이상 곱게 긁는 방식을 적용해 외관 디자인에 스테인리스 본연의 은은하고 화려한 느낌을 살렸다. LG전자는 최근 시작한 TV 광고에선 별빛이 수놓인 밤하늘, 발레리나의 우아한 동작 등으로 이번 신제품을 표현했다.


LG전자는 신제품 구입 고객에 최고급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내부 살균·필터 교체 서비스, 전용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용량은 840ℓ, 출하가는 1190만원이다.


박영일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부사장)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LG시그니처 냉장고가 초 프리미엄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