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우유, 다이어트족 위한 여름철 '가정배달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멸균우유 1% 한 박스 증정

매일우유, 다이어트족 위한 여름철 '가정배달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우유’를 추천하고 가정배달 서비스 신청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우유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라인은 체중 감소에만 초점을 맞춰 굶는 것이 아닌 균형 잡힌 식단으로 건강한 몸매 관리를 하는 스마트 다이어트족에게 좋은 제품이다. 우유에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은 그대로 담고 불필요한 지방은 50% 이상 줄여, 식사대용 혹은 공복감을 줄여주는 슬리밍 음료로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로 얇은 옷차림과 피서철 등으로 다이어트는 하는 소비자들에게 열량은 낮으면서도 영양은 풍부한 저지방 우유를 건강한 식습관으로 권장하기 위해 실시한다.

매일유업의 가정배달 서비스인 ‘매일 다이렉트’로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0%(무지방)’를 신청하는 신규고객 전원에게는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1%’ 멸균제품 1박스(200mlX24개입)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3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스마트 체중계(3명)와 웨어러블 피트니스 밴드인 ▲핏빗(Fitbit/1명)도 선물로 제공한다. 추첨 당첨자는 9월5일에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매일우유 2%, 0%를 가정배달로 주문 시 친구추천 혹은 추천 받은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 두 사람이 함께 신청하면 ▲10% 가격할인 혜택과 ▲가공유 ‘우유속에 딸기과즙’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는 사람들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제품은 지방과 열량이 낮으면서도 포만감이 있기 때문에 식사량 조절 등 체계적인 식단과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지방 함량이 평균 4% 대인 일반우유를 저지방 2%로 바꿔서 매일 하루에 2잔(1컵 200ml) 씩 마실 경우 한 달(31일)을 기준으로 지방 섭취량이 248g 줄어들어 열량 섭취도 2170kcal를 줄일 수 있으며, 무지방 0%로 바꿔 마시면 지방 섭취가 없기 때문에 열량 4340kcal를 줄일 수 있다. 또한 한국인이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2배로 강화해 하루 두 잔 섭취 시 칼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