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저지방우유 섭취 권장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우유가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2% 저지방우유 섭취를 권장하는 ‘2-2-2 캠페인’의 일환으로 앞으로 22일 남은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2배 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영양소는 풍부하되 지방 함량은 낮춰 꾸준한 섭취 시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저지방우유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곧 다가올 수능 시험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체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저지방우유 섭취를 권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우유의 ‘2배 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늘부터 오는 28일 수요일까지 매일유업 페이스북에 가족과 친구, 선후배 등 가까운 수험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22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경품으로는 당첨자와 수험생에게 각각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의 멸균제품 200ml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특히 수험생에게 전달할 경품 우유 박스에는 당첨자가 이벤트 응모 시 남긴 응원 메시지를 인쇄 후 동봉해서 함께 보낼 예정이다.
우유는 수능시험을 위해 최상의 컨디션 유지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풍부한 영양소를 쉽게 보충하고, 허기짐을 느낄 때 간편하게 간식대용으로 마실 수 있어 추천하는 식품이다.
특히 우유에는 단백질과 탄수화물, 칼슘 및 비타민 등이 골고루 함유돼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 함량을 일반우유의 1/2로 줄이고 칼슘 함량은 2배로 높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우유의 영양적 가치는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멸균우유 제품은 상온보관이 가능해 시험 준비로 바쁜 수험생들이 휴대하고 다니면서 밖에서도 언제든 마실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매일유업은 온 국민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만 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2% 저지방우유를 하루 2잔 섭취하자”는 의미의 ‘2-2-2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칼슘 함량은 2배로 높이고 지방 함량은 반으로 낮춘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로 일일 권장섭취량 칼슘을 섭취하는 대신 지방 섭취량은 낮춰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하자는 취지를 지니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