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잇츠스킨, 中 패션기업 썬마그룹과 합작법인 설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신설 법인명 '썬마-잇츠스킨 유한공사'(가칭), 납입 자본금 100억원


잇츠스킨, 中 패션기업 썬마그룹과 합작법인 설립 추지안창 썬마인베스트먼트 회장과 유근진 잇츠스킨 대표(우)가 20일 중국 상하이 썬마그룹 본사에서 합작법인 체결식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잇츠스킨이 중국 대표 패션 기업인 썬마그룹과 합작법인 설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4월 22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후 20일 중국 상하이 썬마그룹 본사에서 합작법인 체결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유근직 잇츠스킨 대표와 썬마인베스트먼트의 추지안창 회장 등이 참석했다.


신설법인명은 '썬마-잇츠스킨 유한공사'(가칭)로 납입 자본금은 한화로 약 100억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잇츠스킨의 브랜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적 수준의 새로운 화장품을 개발하고, 내년 3월 완공 예정인 한불화장품의 중국 공장에서 생산을 한 후, 중국 전역에 7500개의 지점을 보유한 썬마가 현지 유통을 맡을 예정이다.

유근직 잇츠스킨 대표는 "중국은 세계에서 경쟁이 가장 치열한 최대 화장품 시장"이라며 "내년부터 제조, 마케팅, 유통 각각의 스페셜티를 가지고 있는 3개의 기업이 만나 막강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