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담양 죽녹원으로 ‘인문학 산책’ 오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담양 죽녹원으로 ‘인문학 산책’ 오세요 21일 담양군에 따르면, 오는 11월말까지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에 '죽녹원 인문학 산책'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담양군
AD


대숲 거닐며 즐기는 ‘담양 죽녹원 인문학산책’ 기행 프로그램 운영

[아시아경제 문승용] 전국 최초 ‘인문학 교육특구’로 선정된 담양군이 천혜의 관광자원 죽녹원을 활용한 ‘담양 죽녹원 인문학산책’ 기행을 실시한다.


21일 담양군에 따르면, 오는 11월말까지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에 죽녹원 인문학산책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으로, 매회 인문학 명사들이 참여해 ‘인문학’을 중심 테마로 참여자들과 인문학에 대한 소견을 나눈다.

특히, 오는 23일에는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미술총감독을 역임하고 '2016 뿌리들의 일어섬','베를린, 2015 뉴욕 코리아소사이어티' 등 35차례 개인전을 열었던 세계적인 미디어아티스트 이이남 작가가 강연을 나설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접수 및 관련 문의는 담양군청 관광레저과(☎061-380-3151)로 하면 되며, 담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damyang.go.kr)를 통해 예약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사람과 자연, 교육이 어우러진 인문학 생태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지역의 역사와 문화, 자연과 정원을 활용, 인문학적 공감의 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인문학 콘텐츠 개발로 담양을 ‘인문학 기행지’로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