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경방 타임스퀘어가 도심 속 바캉스를 콘셉트로 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타임스퀘어는 다음 달 8일까지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미의 열대 우림을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 재현해 내방객들에게 특별한 실내 휴가지와 다양한 이벤트, 문화공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는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해 자유롭게 사진을 찍고 즐길 수 있으며 촬영한 사진을 자사 페이스북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매주 주말에는 ‘트로피컬 미니 콘서트’를 타이틀로 매직 퍼포먼스와 버블쇼, 아카펠라, 어쿠스틱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DIY 팔찌 만들기’와 ‘정글 탐험 레이싱’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DIY 팔찌 만들기는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팔찌 키트를 증정한다. 정글 탐험 레이싱 게임은 점수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지형석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남미의 시원한 열대 우림을 재현해 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타임스퀘어에서 특별한 실내 몰링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도심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임스퀘어의 트로피컬 파라다이스로 색다른 여름 휴가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