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보틀을 파격 할인가로 제공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카페베네가 여름철 활용도 높은 워터 보틀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크리스탈 보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베네가 새로운 BI를 적용해 출시한 여름 시즌 보틀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크리스탈 보틀'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카페베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9800원 상당의 크리스탈 보틀을 2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보틀은 친환경 유리 소재에 모던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450ml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유리 소재 본체에 카페베네의 로고가 새겨진 블랙 컬러의 바디링이 포인트로 들어가 세련미가 강조됐다.
커피나 주스 등 컬러풀한 음료를 담으면 음료의 색이 투명한 외관에 그대로 나타나 맛보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재미를 함께 선사한다.
이외에도 실용적인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200도 이상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내열유리 소재로 제작돼 차가운 음료는 물론 뜨거운 음료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 플라스틱 물병과 달리 냄새 뱀이나 착색 걱정을 덜 수 있는 등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 마개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하며 음료를 섭취하기에도 편리하다.
크리스탈 보틀 프로모션은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예년보다 무더위가 빨리 찾아오는 등 수분 섭취가 중요한 시기라 보틀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실용적이면서도 개성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페베네 크리스탈 보틀로 시원한 여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