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미노피자,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 '신나는 피자교실'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도미노피자,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 '신나는 피자교실' 운영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도미노피자가 본사 모델스토어로 아이들을 초청해 피자를 직접 만들어보는 '도미노 신나는 피자교실'을 19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아이들이 도미노피자의 제조과정을 실제 매장과 똑같은 환경에서 직접 체험하고 맛볼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된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다. 6~13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매장 투어와 안전 및 위생교육, 피자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근무하는 피자 메이커와 함께 실제 도미노피자에서 사용되는 토핑, 소스, 도우 등 식재료를 활용해 나만의 피자 만들기를 체험했다.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위생개념을 학습하고 자신이 원하는 재료, 조리법 등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각자의 개성을 살렸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매일 장래희망이 변하는 꿈 많은 우리 아이들에게 취향을 발견하고 이를 키워나가는 과정은 매우 중요하다”며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8월에 전국 30개 매장에서 피자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피자교실은 이달 25일부터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