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모비스, 제주서 신입사원 468명 수련대회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현대모비스, 제주서 신입사원 468명 수련대회 현대모비스는 2015년 상하반기 공채로 입사한 신입사원 468명을 대상으로 제주도에서 '2016 신입사원 수련대회'를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현대모비스가 제주도에서 '2016 신입사원 수련대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15년 상하반기 공채로 입사한 신입사원 468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수련대회는 12일부터 15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현대모비스는 신입사원들이 사무실을 벗어나 서로 교류하며 단합심과 애사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매년 여름 제주도에서 수련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한라산 백록담 등반', '미션트립', '해변 올림피아드' 등의 아웃도어 활동으로 수련대회를 구성하고 있다.


올해는 멘토링 과정을 강화했다. 신입사원 때 뚜렷한 비전을 설정하는 것이 향후 회회사생활 할 때 목적의식과 주인의식을 가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이를 위해 CEO를 비롯한 각 본부 임원 17명이 제주도를 찾아 인생선배이자 직장선배로서 신입사원들의 비전 설정을 도왔다.

고동록 현대모비스 인재개발실 이사는 "이번 하계수련대회는 활동성 있는 프로그램들로 신입사원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시키는 것에서 더 나아가 직장 내 비전을 정립할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제공했다"며 "향후 업무에 복귀해서도 지금의 열정과 다짐을 잊지 않고 자신만의 비전을 그려나갔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