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BC카드";$txt="";$size="425,349,0";$no="201607140914488648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BC카드가 배우 공유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광고 캠페인 '지금하세요, BC'를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고단한 현실 속에서 소홀히 했던 주변의 소중한 것들을 되돌아보며 이 순간을 놓치지 말고 '지금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BC카드는 2001년 '부자되세요' 캠페인, 2004년 '아빠 힘내세요' 캠페인 등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세상을 향해 지금 떠나는 '길'편, 잊고 지낸 나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꿈'편, 더 늦기 전에 지금 시작할 것을 표현한 '때'편, 곁에 있지만 소홀했던 부모님을 되돌아보는 '효'편 등 4편의 광고로 진행된다.
또 이번 캠페인을 위해 BC카드는 배우 공유를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BC카드 관계자는 "꾸준한 활동과 다양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공유가 신뢰감 있고 모범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는 BC카드의 브랜드 전략과 잘 부합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