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C카드, 뮤지컬·발레공연 티켓 '1+1'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BC카드가 다음달 빨간날에 공연되는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인기 문화 공연 티켓 예매 시 동일 등급 티켓 한 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요일, 광복절 등 8월 공휴일에 공연되는 뮤지컬 '위키드', '스위니토드', 유니버설 발레단 공연 '지젤' 등 37편의 문화 공연 티켓을 대상으로 하며, BC카드(신용/체크)로 예매하는 고객은 한 장 가격에 두 명이 관람할 수 있는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뮤지컬 '위키드'를 예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백스테이지 투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뮤지컬 '위키드' 공연 티켓 '1+1' 혜택을 받은 고객이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0쌍에게는 뮤지컬 '위키드'의 백스테이지 투어, 기념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BC 체크카드 고객들을 위해 각 공연의 특정 등급 티켓을 1만원에 예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이벤트 티켓은 11일 오전 11시부터 라운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총 2000매 한정 판매되며, 1인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