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숙 기자] 뷰티&코스메틱 산업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2016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엑스포'가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 주최로 오는 9월 9~11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선 화장품/메이크업, 원료/포장, 피부/바디케어, 헤어/두피케어, 네일/풋/타투 및 홈헬스케어/이너뷰티 등의 품목을 전시함으로써 관련산업 전반의 트렌드를 선보인다.
또 해외 수출 상담회, 의료관광 세미나, 뷰티 전문가 세미나 등의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부대행사와 함께 뷰티 토크, 이색 메이크업 쇼 등 일반인 대상의 체험 및 문화행사가 마련된다.
엑스포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인천의 대표 전략산업인 뷰티산업 육성에 기여하고 관련 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의 교두보가 되길 기대한다"며 "또한 대표적인 뷰티·코스메틱 관련 협회·단체의 공식적인 후원과 협조를 통해 관련산업 종사자들의 실질적인 교류와 만남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엑스포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8월12일까지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beautycoexpo.co.kr) 또는 전시 사무국(02-6000-6693/6696)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