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쇼핑, T커머스 롯데원TV서 역시즌 할인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T커머스 시청자수 누적 1억명 돌파 기념
구매금액 최대 10% 적립금도 제공

롯데홈쇼핑, T커머스 롯데원TV서 역시즌 할인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홈쇼핑이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롯데OneTV’를 통해 역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9일까지 ‘백 투 더 윈터’ 역시즌 세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쇼핑 업계 최초 데이터홈쇼핑인 롯데OneTV 누적 시청자 수 1억 명 돌파를 기념해 파트너사의 재고부담 해소, 신규 파트너사들의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일상품의 21%는 신규 입점 제품이라는 게 특징이며, 기존 판매상품을 비롯해 총 19개의 역시즌 상품들을 TV홈쇼핑보다 한달 앞서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함에 따라 최대 18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KT올레TV (44번), Skylife(36번), LG U+(21번), CJ(28번)등을 통해 장소,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구입할 수 있다.


대표상품은 밍크, 울코트 등 패션부터 구스침구, 김치냉장고 등 리빙·가전상품까지 다양하다. 겨울패션 필수 아이템인 울 코트를 평균 3만~6만원 대, 퍼 베스트를 10만원 후반 대에 선보인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옴니채널사업부문장은 "지난해 3월 오픈한 롯데OneTV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주요 판매채널로 자리잡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롯데OneTV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고, 역시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