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신라호텔, 휴가철 앞두고 여름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성인 수영장 오픈 등…'서머 인비테이션' 선봬

제주신라호텔, 휴가철 앞두고 여름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제주신라호텔이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패키지를 출시했다. 풀사이드 바를 새롭게 오픈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제주신라호텔이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 오픈과 함께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만든 패키지로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패밀리 풀 무료 이용 △성인 조식(2인1회) △신규 시설 오픈 기념 트래블 백 세트로 구성됐다.


14~21일, 8월7~11일(7월 8일 이후 예약 고객에 한함) 기간동안의 투숙 고객에게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1회(투숙 중 1회), 8월21일~9월 4일 고객에게는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무료&풀사이드 바 생맥주 2잔을 제공하며, 연박 투숙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됐다.


2박 투숙 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 2인 1회와 3만원 할인 혜택을, 3박 투숙 시 와인 파티 2인 1회와 9만원 할인, 추가로 제주신라호텔 인기 메뉴인 애플 망고 빙수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성인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어덜트 풀'이 개장하면서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바캉스 시즌에 고객들의 예약이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