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비', 모바일게임 기대작 '해적질은 끝이없다' 프리 테스트 금일(11일)까지 진행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자타공인 사전 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 RPG ‘해적질은 끝이없다’의 프리 테스트가 금일(11일)까지 진행된다.


'모비', 모바일게임 기대작 '해적질은 끝이없다' 프리 테스트 금일(11일)까지 진행 해적질은 끝이 없다 헝그리앱. 사진=헝그리앱
AD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지난 8일 까지‘모비’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하여,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발한 바 있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지난 9일부터 금일까지 3일간 비공개 상태의 게임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참가 보상으로 현금처럼 출금 가능한 6만 포인트를 받게 된다.


님블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위드허그에서 서비스 예정인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애니메이션풍의 귀여운 SD 캐릭터와 부드럽고 화려한 이펙트가 특징인 게임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해적질은 끝이없다’만의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육성 및 전투 외에도 보유한 캐릭터와 고용한 몬스터를 이용해 고정적으로 재화와 아이템을 획득하는 ‘생산 시설’, 유저 취향에 맞게 장비를 튜닝할 수 있는 ‘토템’ 등 다양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2:2:2 승자승, 5:5 단판전 등 새로운 방식의 PVP와 길드전, 격투장 등의 전투 콘텐츠로 RPG의 매력 또한 물씬 느낄 수 있다.


한편, ‘모비’의 ‘프리 테스트 참여’ 기능을 통해서 유저들은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 테스터로 지원할 수 있고, 선별된 게이머들은 모바일 게임 기대작들의 FGT(Focus Group Test, 포커스 그룹 테스트),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본인의 피드백을 개발사에 전달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발사는 게임의 밸런스, OS, 기기, 서버 안정성 등 기본적인 테스트 역할뿐 아니라 잔존율, BM, 특정 콘텐츠 검증 등 개발사가 원하는 테스트 항목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다양하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