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휘자 성열, '오페라와 뮤지컬 혁신 전쟁'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은평구,13일 직원 창의력향상 교육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일 잘하는 유능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창의와 혁신의 다양한 사례를 통한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13일 직원을 대상으로 ‘창의력 향상교육’을 진행한다.


지휘자 성열, '오페라와 뮤지컬 혁신 전쟁' 특강 김우영 은평구청장
AD

이번 교육에는 Creative13 음악융합부문장인 지휘자 성열씨가 강사로 나서 ‘오페라와 뮤지컬, 창의와 혁신의 전쟁’ 이라는 주제로 강의하게 된다.

강의는 ▲오페라 혁신으로 본 창의, 닭이 먼저냐 알이 먼저냐 ▲오페라, 전통으로 만든 혁신 ▲ 뮤지컬, 창의와 혁신으로 만든 새로운 오페라 등 오페라와 뮤지컬의 끊임없는 창의와 혁신사례를 통해 공직자의 창의적 역량을 강화하는데 맞춰 진행하게 된다.


은평구는 창의 행정 구현을 위해 창의 행정 구현을 위해 구민 아이디어 공모전, 창의 우수사례 페스티벌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런 노력으로 지난해 서울시 창의상에 2개부문에서 최우수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제안된 참신한 아이디어는 관련 부서의 검토를 거쳐 구정에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창의력 향상과 혁신적인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창의력 향상방안을 마련, 직원들이 유연한 사고체계 속에서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을 해 나가고 경쟁력 있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