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심, 백산수 마시고 백두산 가자…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백두산 여행권 증정하는 ‘백산수 GOGO 페스티벌’ 진행

농심, 백산수 마시고 백두산 가자…프로모션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농심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백산수 330mL 소용량 제품도 새롭게 선보이며 수원지인 백두산 여행권을 내걸고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농심은 대규모 이벤트와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여름철 생수시장을 본격 공략해 시장 1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를 줄인다는 계획이다.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7일부터 9월28일까지 구매인증과 소문내기, 퀴즈풀기 등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농심은 12명을 뽑아 백두산 여행권을 2매씩 증정할 계획이며 이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백산수 6개월 이용권, 백산수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당첨자는 8월18일, 9월29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한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총 1만명이 넘는 소비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라며 “많은 고객들이 백산수를 마시면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농심은 이달부터 백산수 330mL제품을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 농심은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330mL제품으로 비교적 물을 마시는 양이 적은 어린이나 여성고객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10월부터 일부 실수요처에 우선공급을 하며 시장의 반응을 살펴본 결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해 전 채널로 판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농심 백두산 백산수는 세계 최고로 평가받는 백두산 내두천이 수원지인 생수로, 전문가들로부터 물맛과 미네랄 함유량 등 품질에 있어 최고점을 받고 있다. 현재 국내 생수시장에서 2위 브랜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시장 선두인 제주삼다수와 경쟁할 수 있는 1순위 생수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