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은 2016년 코팩 부분 판매 1위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을 초특가로 단독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을 최대 43% 할인된 6,900원으로 한정 판매한다.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최저가다.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은 피그콜라겐이 함유된 진짜 돼지코팩으로 블랙 헤드 및 피지 제거효과를 인정받아 2016년 6월 기준 온·오프라인 통합해 900만장 판매 돌파하는 등 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은 총 3단계의 체계적인 과정을 통해 잔여물과 착색, 자극 없이 노폐물과 블랙헤드 등을 말끔하게 정리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피그 콜라겐은 돼지 껍데기의 젤라틴을 가수분해해 얻어진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단백질 함량이 높고 분자량이 작아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다.
또 피부 진정을 위한 위치하젤잎 추출물, 피부 보습을 위한 스쿠알란, 피부 톤 정화 효과의 서양 장미꽃수 추출물, 피부 탄력 효과의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피지 분비 밸런스 조절이 가능한 일랑일랑꽃 오일 등 각종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탄력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쿠팡 리테일 사업부의 김선아 그룹장은 "쿠팡은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한정 기간 초특가 이벤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이 원하는 물건을 좋은 조건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